본문 바로가기
사극/시대극/동양풍

신작 웹툰 추천 :: 사극 / 시대극 로맨스 / 동양풍 로판

by _vibe 2022. 7. 5.
반응형

 

 

요즘 갑자기

사극 / 시대극 로맨스 웹툰들이

쏟아내기 시작했다 💜💛

 

동양풍 로판을 즐겨보는 사람들에겐

희소식인 신작 웹툰 추천 4가지

 


 

1. 무수리 문복자 후궁되다

카카오웹툰

180화 완결

 

연재는 예전에 된거 같은데

카카오웹툰에 신규로 입성한 것인지

오픈 이벤트로 이용권 2장을 줘서

보게 되었다

 

알고보니 유명 소설 원작!

 

스토리가 너무 좋다는 후기가 많아

원작 소설을 먼저 봐볼까 한다

 

웹툰은 기다무로..즐겨야지

ㅋㅋㅋ

 

 

 

 

 

2. 홍 의관의 은밀한 비밀

네이버웹툰

연재 시작, 일요웹툰

 

이것도 원작소설인데

예전에 네이버 시리즈에서

타임딜로 떴을 때 재밌게 봤었는데!

 

웹툰으로 나와서 너무 반가웠다

 

심지어 웹툰의 그림체가..너무..좋다..

-아니 주상전하 존잘이시네요

웹소설 읽으며 제가 그려왔던 것보다

더 잘생기셨네요

 

쿠키가 부족해서..잠깐 멈췄다가

완결까지 보지는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다시 봐야겠다!

 

#남장여자물

 

 

 

 

 

3. 마섹남 - 마술하는 섹시한 남자

네이버웹툰

연재 시작, 일요웹툰

 

요것도 소설 원작인 작품이라는데!

제목은 좀 웃겼는뎈ㅋㅋ

 

저 표지가 너무 매력적이라

홀린듯이 클릭하고

1-2화를 읽었다

 

소설도 초반부만 읽었는데

이건 뭔가 웹툰이 더 몰입력 있는 것 같은 느낌?!

이제 매주 일요일은 너로 정했다!

 

 

 

 

 


추천하고 나니

전부 웹소설이 원작인 웹툰들!

 

스토리를 알고 있더라도

웹툰은 또 웹툰만의 매력이 있으니

원작을 미리 접하신 분들도

재밌게 보실 수 있을 듯 하다

 

난..뒷 이야기가 너무 궁금하니

웹소설로 먼저 정주행해봐야겠다 😆

 

 

 

 

 

댓글